세계적 복싱대회, CoinW가 Kunlun Fight 뉴 챔피언을 목격!

세계적 복싱대회, CoinW가 Kunlun Fight 뉴 챔피언을 목격!

 

2022년 6월 25일 밤, 두바이 Madinat Arena는 빈자리가 없었고 Kunlun Fight 사상 가장 치열한 복싱 대회를 보기 위해 수많은 격투기 애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들었습니다.

 

Kunlun Fight & FC 월드 챔피언십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CoinW에서 협찬을 받아, 프랑스, 이탈리아, 벨라루스, 터키, 이란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글로벌 선수들이 모여 격투기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복싱 대회를 보여주었습니다.

세계적 복싱대회, CoinW가 Kunlun Fight 뉴 챔피언을 목격!

결승전 밤,  CoinW Kunlun Fight 뉴 챔피언을 목격하다!

 

결승전 밤, 벨라루스의 국보급 챔피언 Dzianis Zuev와 프랑스의 유명한 챔피언Jeremy Payet의 대결이 대회의 하이라이트라 해도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이번에 강력 감백한 Kunlun Fight의 1대 왕자 – Dzianis Zuev가 초반부터 강한 공격욕을 보였고 중장거리 탐색은 물론 근접 공격과 반격까지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후반 Dzianis Zuev는 기회를 잡아 백핸드로 Jeremy Payet를 쓰러뜨렸습니다. 상대를 성공적으로  KO하였고 관중들의 환호와 갈채 속에 개인 Kunlun Fight 복귀 후 첫 승리를 거뒀습니다

세계적 복싱대회, CoinW가 Kunlun Fight 뉴 챔피언을 목격!

 

CoinW Kunlun Fight이 손잡고 디지털 영역의 새바람 이다!

 

2014년 세계 최고의 복싱대회 Kunlun Fight가 최초 등장하여 고정적인 모드를 탈파하였으며 글로벌 격투기 질서를 뒤엎는 거센 후폭풍을 몰았습니다. 중외 선수 실전의 진정성과 국가 간 명예로 관객의 관심과 인정을 받으며 성싱 캐피탈, IDG와 북극광 벤처캐피탈 등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CoinW (www.coinw.com) 는 2017에 창립돼 현재 전 세계 13개국에 16개 현지화 서비스센터를 설립해 전 세계 750만 유저를 대상으로 현물, 선물, ETF 등 종합적인 암호화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inW는 리투아니아 금융 감독 라이선스, 미국 MSB 금융 라이선스, 싱가포르 MAS 라이선스, SVGFSA 라이선스, 아부다비 FSRA 금융 감독 라이선스 등 다양한 국가의 금융 감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핵심 구성원은 암호화폐 초기투자자들이고 플랫폼은 투자자들에게 엄선된 플로젝트를 선발하여 유저를에게 좋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했습니다.

하나는 고품질의 경쟁 표준으로 글로벌 복싱 발전을 주도하는 Kunlun Fight이며, 하나는 암호화폐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CoinW입니다. 두 업계 리더가 힘을 합쳐 산업 간 심층 협력의 장을 열었습니다. 윈윈 협력을 통해 “Kunlun Fight “및 “CoinW” 두 브랜드의 국제 영향력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Kunlun Fight 협찬은 La Liga 코트사이드 광고의 성공적 등록에 따른 CoinW 브랜드의 국제화 과정의 또 다른 움직임입니다. 연속적인 대규모 글로벌 시장 진출을 거쳐 CoinW는 스포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암호화폐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NFT는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그것은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CoinW는 Kunlun Fight와 협력해 발행된 한정판 NFT를 발매할 것이고, 999매 한정판 NFT는 6월 26일 Opensea에서 공개 매도 시작할 것입니다.

이번 한정판 NFT는 에어드롭 형식으로 지급되어, 관심 있는 유저들은 커뮤니티에 가입하고(https://t.me/CoinWNFT), 미션 수행시 NFT 구매 자격과 gas비용을 획득할 수 있으며, NFT 보유자는 CoinW VIP 회원권익과 슈퍼보너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복싱+Crypto, 어떤 불꽃 피울가?

 

복싱은 매우 오래된 운동으로, 약 기원전 688년 고대 올림픽 경기에서 복싱은 이미 정식 경기 종목으로 채택되었습니다.복싱은 근접력과 미의 결합으로 힘과 스피드에 대한 인간의 끈질긴 욕구를 대변합니다.

Crypto 디지털 화폐는 발전 속도 빠른 새 금융 산업입니다. 비트코인이 등장한 이후 암호화폐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국가들이 늘고 있습니다. Crypto 디지털 화폐의 급속 발전은 인류의 끊임없는 공평과 정의에 대한 추구를 대변합니다.

닐슨의 최신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보고서에 따르면 2019~2021년 암호화폐와 스포츠 업체 간의 거래 총액은 1100% 늘었다고 합니다. 닐슨 애널리스트는 블록체인 회사가 2026년는 2021년 대비 50억 달러를 스포츠 협찬에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여, 이 숫치는 2021년 대비 778% 늘었습니다.

CoinW CEO는 “CoinW 글로벌 시장 진출에 따라 Kunlun Fight 같은 최고의 스포츠 대회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한 이번 협찬을 통해 암호화폐가 스포츠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더욱 촉진하고 유저들이 암호화폐에 익숙해지면서 암호화폐가 주류로 될 수 있기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스포츠 이벤트가 빈번하다는 것은 암호화폐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더 많은 국가와 신흥 기술 회사가 이 분야를 수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CoinW로 대표되는 암호화폐 브랜드가 서서히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