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lux 는 OKEX에 상장 및 파트너십

a3f311fb56bb53620ee05dd4cb366fe1_1614951665_3345.png

OKEX 상장 및 파트너십 

Conflux Network는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 OKEX와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양측은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힘을 합쳐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을 촉진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실현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두 퍼블릭체인 사이에서 그들의 온체인 자산의 상호 운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onflux Network와 OKExChain간의 크로스체인 채널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flux의 다중서명 방식의 크로스체인 프로토콜인 ShuttleFlow는 OKExChain과 Conflux Network간 ERC20 자산들의 양방향 상호 운용성을 지원하게 된다. 이를 통해 양사의 블록체인 상에서 DApp들의 상호운용성이 강화되고, 두 체인의 사이의 원활한 자산 흐름을 열 수 있게 됨에 따라 전략적 협력이 심화된다.

2020년 4월 중국의 ‘새로운 인프라’ 캠페인에 블록체인 기술이 포함된 이후 블록체인 산업이 호황을 누리면서 블록체인 인재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앞으로 Conflux와 OKEX가 공동으로 자원을 투자해 중국 블록체인 산업에 맞는 기술 인재를 양성하고, 더 많은 개발자가 이 분야에 진출하도록 지원하여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산업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두 파트너는 또 더 많은 개발자가 Conflux Network와 OKEXChain 생태계에 탑승할 수 있도록 원스톱 애플리케이션 개발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DApp을 Conflux Network나 OKexChain에 편리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배치•운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Conflux는 해커톤, AMA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의 일련의 이벤트에서 OKEX와 협력하고, 양 생태계의 기술•제품•경영혁신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렉트 개발’ 과정을 구축한다. 더 넓은 범위에서, Conflux와 OKex는 대량 채택을 목표로 제품 및 관리의 분산 개념을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 당사자들은 Conflux Network에 의해 발촉된 Open DeFi Alliance를 기반으로 더욱 심층적인 파트너십을 시작할 예정이다. OKex와 Conflux Network는 유명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생태계를 연결해 두 네트워크를 모두 소개하고, 중국 블록체인 생태계를 성공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만들 예정이다.

OpenDeFi는 혁신, 리스크 관리, 유동성 전략에 초점을 맞춘 전 세계 협력 동맹으로서, DeFi 분야의 개척 기업들을 결속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연합의 첫 번째 배치에는 AAVE, Synthetix, Balancer, dForce, MCDEX, Antelope, DeBank, MoonSwap, OKLink, 그리고 Conflux Network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