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Bank와 WE Metaverse가 손을 잡고 체인 게임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듭니다.

WE 메타버스가 새로운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 투자는 SoftBank Asia가 주도했으며 Venus Acquisition Corp., Greencity Acquisition Corp., Golden Path Acquisition Corp. 및 기타 기관이 투자에 참여하여 공식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양 당사자는 메타버스 생태계의 미래 발전에 대한 아름다운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SoftBank는 2021년 Forbes Global 2000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0개 이상의 주요 IT 기업의 과반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타 우주 트랙의 레이아웃에 계속 투자하고 WE Metaverse와 공동으로 새로운 체인 게임 방법을 탐색하여 GameFi 시장을 활성화하고 풍부하게 하여 새로운 Metaverse 경제에 기여합니다.

SoftBank와 WE Metaverse가 손을 잡고 체인 게임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듭니다.

인터뷰에서 WE 메타버스 공식 대변인은 이 자금이 WE 메타버스 체인 게임의 핵심 기술 연구 및 개발, Play to Earn 생태계 개선, 커뮤니티 플레이어 규모 확장, 소유 자산 최적화에 계속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를 만들고 플레이어가 최고의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WE Metaverse와 SoftBank Asia는 Play to Earn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를 Metaverse로 끌어들이는 동일한 비전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콘텐츠와 경제 활동을 함께 만들어 메타버스 시스템의 활력을 높이고 전 세계 수천 명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가상 세계 경제를 공동으로 구축할 것입니다.

SoftBank Asia Investment의 대표는 “WE Metaverse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통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WE Metaverse가 블록체인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성공적인 Metaverse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WE Metaverse는 커뮤니티의 규모를 확장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인 체인 게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 Metaverse는 WE가 BSC를 기반으로 구축한 최초의 완전한 3D 모드 체인 게임으로, WE Metaverse는 GameFi, DeFi, SocialFi, NFT 및 DAO, 기타 모드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합하고 플레이어의 스타일 게임 경험을 위한 풍부한 몰입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ftBank와 WE Metaverse가 손을 잡고 체인 게임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듭니다.

WE 메타버스의 핵심은 여전히 ‘Play to Earn’이지만, ‘Earn’에만 치중하고 시장에서 ‘Play’ 경험이 부족한 골드 메이킹 모드와 다르다. WE 메타버스 게임 팀은 아름답고 생생한 게임 캐릭터, 가상 풀 3D 모드 게임 장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또한, 실제로 WE 메타버스에는 해외 슈퍼스타와 톱 브랜드, 다양한 실생활 콘서트와 영화제가 속속 등장해 ‘Play to Earn’의 ‘Play to Earn’을 진정으로 실현할 예정이다.

또한 WE Metaverse의 MMORPG 게임 속성으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메타 우주 소셜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사회적 상황을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SoftBank와 WE Metaverse가 손을 잡고 체인 게임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듭니다.

SoftBank Ventures Asia(SoftBank Ventures Asia)는 SoftBank Group Corp.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초기 단계 투자를 늘리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처음에는 아시아 시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2011년부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으며 현재는 글로벌 기술 기업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SoftBank Asia Ventures는 인공 지능, 게임 및 로봇 공학 분야에서 큰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중점을 둔 1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SoftBank Asia의 체인 여행 분야 진출은 이 신흥 시장에 대한 신용 보증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체인 여행이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라고 믿었던 이전의 기대를 깨뜨렸습니다. 소프트뱅크가 WE 메타버스에 투자한 근본적인 이유는 성장하는 체인게임 시장에 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2020년부터 새로운 왕관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세계 경제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면서 세계 비디오 게임 산업은 여전히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집에 사는 사람들 사이의 사회적 상호 작용에 대한 요구가 증가했으며 게임은 그들에게 매력적인 오락을 제공했습니다.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전염병 이후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시간과 게임 판매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경이로운 GameFi 게임은 Crypto Kitties의 탄생, DeFi 및 NFT의 인기와 응용으로 원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전통적인 게임 산업 게임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돌파하며 시장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기존의 무료 플레이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의 높은 수준의 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고, 플레이 투 적립 게임 모드는 블록체인 세계에서 게임 산업의 새로운 여정과 전장을 열었습니다. 네이티브 디지털 유전자. 게임 분야와 블록체인은 자연스럽게 “일치한다”. 빠른 사용자 분열로 인해 가장 빠른 분야이자 블록체인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간주됩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DeFi와 NFT를 다루고 있다. GameFi는 세 가지 게임을 통합합니다. DappRadar 통계에 따르면 2021년 4월 18일, 체인 게임 부문의 거래 건수는 4,807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체인 게임 플레이어의 수가 점차 증가했습니다. 10월 7일 현재 연초 대비 290배 이상 증가한 133만 명을 돌파했다.

“블록체인 + 게임”은 개발 역사가 짧지만 DAPP 게임과 도박 게임으로 대표되는 1.0 시대, 새로운 경제 모델의 핵심으로 Play-To-Earn이 있는 2.0 시대, 그리고 블록체인 + 게임도 경험했습니다. DeFi+NFT+메타 유니버스의 GameFi 시대. GameFi, 즉 Game+Finance. 그러나 지금까지 GameFi의 발전은 “Game+Finance”가 아니라 “Game+DeFi”에 가깝습니다. 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계속해서 마이닝, NFT, 메타 유니버스와 같은 개념을 GameFi에 통합합니다. GameFi의 생태적 발전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체인 게임의 발전을 촉진하는 세 가지 마차는 주로 게임, DeFi 및 NFT입니다. 세 사람은 서로를 홍보함과 동시에 통합하여 GameFi의 가장 큰 가치를 보여줍니다.

1. DeFi+ 게임: “분권화”의 개발을 촉진합니다. DeFi는 게임의 무료 공유 특성에 맞는 개방형 금융을 제공하고 거래를 포함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어의 창작 비용과 작업 실현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NFT+ 게임: 깊은 가치의 문명을 탐험하세요. NFT는 분산화를 기반으로 하는 불가분하고 고유한 유통 표준을 게임에 도입합니다. 이는 고유한 NFT 게임 자산이 해당 합의 및 시장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음과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속한 게임 제품을 절대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위조 또는 복사 또는 교체되거나 임의로 발행됩니다.

3.Gamefi: DeFi와 NFT의 발전의 불가피한 결과. DeFi는 게임을 통해 TradeFi(무역 금융)에서 GameFi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후 재정적 수단을 통해 NFT의 상업적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NFT는 게임을 통해 DeFi의 표준으로 희소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자산도 도입했습니다. 게임은 DeFi의 응용 가치를 지원하고 NFT 자산의 의미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모든 목적이 게임화와 희소성 관리일 때 DeFi와 NFT의 결합은 순조로운 챕터가 되며, 셋이 서로를 의지하여 조화롭게 발전하게 됩니다.

SoftBank와 WE Metaverse가 손을 잡고 체인 게임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만듭니다.

WE 메타버스는 NFT, DeFi 및 GameFi 모델을 통합하고 가상 세계와 블록체인 게임의 콘텐츠와 경제를 개발하여 플레이어를 위한 가치 창출의 사명을 완수합니다. SoftBank Asia와 WE Metaverse 간의 심층적인 전략적 협력은 기존 게임의 유통 장벽을 허물고, 새로운 완전한 3D 모드 체인 게임 시스템을 만들고, Metaverse 자산과 현실 세계 사이의 가치 다리를 구축하고, Metaverse 게임의 세계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WE 메타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의 물결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세요.